화성새마을금고에서 'MG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 전달식을 통해
쌀 2,200kg과 라면 130박스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매년 연초마다 꾸준히 이어지는 좀도리 나눔은 현장에서
한 해 지원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데 큰 안정감이 됩니다.
이번 후원 물품은 무료급식소를 비롯해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배분했습니다.
쌀과 라면은 활용도가 높은 생필 식료품으로
가정 지원은 물론 운영 현장에서도 실질적인 보탬이 됩니다.
또한 전달식 당일 화성새마을금고 본점 4층에 시민을 위한 무료 개방 공간
'우리동네MG 갤러리'가 마련되었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활을 돕는 나눔과 문화를 넓히는 공간이 함께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연결이 한층 더 풍성해지길 바랍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화성새마을금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화성시자원봉사센터도 전달 과정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hscity1001/224182831667
자세한 활동 사진과 내용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 블로그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0